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.

아름다운글




101과정을 마치며

by 열린문 posted Jul 02, 2015 Likes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101과정을 목사님과 함께 공부를 하였습니다.

저한테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. 저는 신앙생활을 한지 꽤 오래 되었습니다.

중간중간 아주 열심히 교회 예배도 참석하고 봉사도 한 적이 있었습니다.

그러다가 또 세상 일이 우선이 되어 예배를 소홀히 하고 주님을 건성으로 믿었습니다.

교회에 잘 안 나가면 죄 받을 것 같아 그저 걸쳐 놓은 신앙생활을 하였습니다.

지금에서야 정말 주님을 제대로 믿으려고 합니다. 너무 어렵습니다.

전 여태껏 제 삶의 1번이 주님이 아니었습니다. 허나 지금은 주님이 1번이시라고 기도합니다. 1번이 되시게 그 마음을 달라고 기도합니다. 정말 온전히 주님께 맡기는 삶(주님의 방식)을 살아야 한다고 깨닫고 기도합니다.

먼저 떠돌이 신자가 아니라 너무 감사드립니다. 열린문교회 소속이 되어 예배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. 또 사모님과 교제하면서 은혜 받고 마음의 평화도 주님의 사랑을 깨닫게 되어 기쁘고 너무 감사드립니다.

주님을 잘 믿는 사람이 되리라 늘 기도합니다. 저에게 이렇듯 큰 깨달음을 일깨워 주신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. 주님께 합하여지는 삶을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.

이 모든 걸 제가 알게끔 도와주신 목사님, 사모님, 대구에 있는 친구 김소희에게 감사합니다.

늘 깨어 기도하는 제가 되겠습니다. 제가 앞으로 실천해야 하는 일들은 주일을 꼭 성수할 것이며 QT를 할 것을 주님 뵈오는 날까지 꼭 이행하겠습니다.

주님이 주시는 사역 또한 잘 감당할 수 있는 믿음과 또 열린문교회 가족 여러분과 교제하면서 더 성숙한 신앙생활 할 것을 다짐합니다.

이 모든 은혜 내려주신 주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.

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.  - 아멘-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김은화 성도